브룩스브라더스 웹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 크롬, 파이어 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좀 더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호환성 보기를 해제하고, 브라우저 업데이트 이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하지만 현재 브랜드 내부 사정상 온라인 공식 몰 구매 건은
매장 픽업 건 포함, 모두 선물 포장 진행이 불가합니다.
다만 주문 시 사전에 '쇼핑백 동봉' 요청을 배송 메시지에 남겨주시면
해당 건은 확인 후 동봉해 드리고 있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의 상품은 시즌당 한 번만 오더가 진행됩니다. 따라서 상품의 추가 입고/재입고는 어렵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 온라인몰에서는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만 사용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에러가 나는 경우에는 에러 메시지를 확인하신 후, Brooks Brothers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1899-1818 (1번) (평일 AM 10:00~PM 5: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포인트 적립내역은 로그인 하신 후 마이 페이지 - 적릭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 적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기타 포인트 적립 이상은 1:1 문의 게시판 등을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문의전화 :1899-1818 (평일 AM 10:00~PM 5: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1년 간 적립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1년 후 보유 포인트가 자동 소멸 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 하신 포인트를 온라인에서 사용 할 수 없으며,
온라인 포인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Brooks Brothers 홈페이지 상단의 STORE 를 이용해 주세요
구매 후에 가격 변동사항에 대해서 추가할인이나 환불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Brooks Brothers는 구매하시는 시점을 기준으로 판매를 합니다.
구매후의 가격 변동분에 대한 차액 추가지불이나 추가할인은 해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