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ustomer / Faq
번호제목분류
  • 선물 포장 서비스는 안되나요?

    죄송하지만 현재 브랜드 내부 사정상 온라인 공식 몰 구매 건은 

    매장 픽업 건 포함, 모두 선물 포장 진행이 불가합니다.

     

    다만 주문 시 사전에 '쇼핑백 동봉' 요청을 배송 메시지에 남겨주시면

    해당 건은 확인 후 동봉해 드리고 있습니다.


     

  • 포인트는 얼마 단위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든 상품(Clearance 상품 포함)에 사용 가능하며, 제약 없이 10원 단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포인트 적립내역은 로그인 하신 후 마이 페이지 - 적릭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상품에 대해서는 구매 적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기타 포인트 적립 이상은 1:1 문의 게시판 등을 이용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문의전화 :1899-1818 (평일 AM 10:00~PM 5: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포인트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1년 간 적립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1년 후 보유 포인트가 자동 소멸 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 포인트는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 하신 포인트를 온라인에서 사용 할 수 없으며, 

     

    온라인 포인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Brooks Brothers의 매장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Brooks Brothers 홈페이지 상단의 STORE 를 이용해 주세요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