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ustomer / Faq
번호제목분류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구매현황 - 주문 상세보기에 들어가시면 제품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주문 확인' 단계 이후 발생하는 취소 건은 접수가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 온라인 문의 게시판에 남겨 확인해 주세요. 

  • 어떤 경우 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 신청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배송 중인 상품은 배송 완료가 되어야만 교환 진행 가능하며, 

    교환은 재고가 있는 경우 주문 하신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신청 가능합니다. 


    마이 페이지 - 구매 현황에서 교환 신청 하시면 접수 후 3일 이내 롯데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시게 됩니다. 

    도착한 상품의 검품 후 이상이 없는 경우 교환 처리가 진행되며 이 과정은 1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 발생) 되며, 

    료 교환 쿠폰 소지 고객의 경우 해당 쿠폰 차감 후 무료로 진행됩니다.

     

    [교환 불가한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이 훼손 또는 변형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구성품 누락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 브룩스브라더즈코리아를 통한 반품 신청절차 없이 본인 판단하에 반송한 경우
    - 제품 출고 시 부착되어 있던 상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 

    - 과정 중 발생한 고객 부담 배송비가 확인 되지 않은 경우 

     

    만약 상품이 오배송되었거나 손상된 상품이 배송된 경우 고객 센터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해결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상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1. 동일 제품 '사이즈' 교환의 경우


    '마이 페이지' 의 구매 내역에 들어가시어 교환 접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배달이 완료된 상품에 한해서만 진행 가능하며 교환 신청 사이즈의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고객 부담 배송비가 발생되며,  

    웹 사이트 회원의 경우 '무료교환쿠폰'을 가지고 계시면  해당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색상' 혹은 '타 상품' 교환의 경우 

     

    색상이 다르거나 타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이 경우 신청해주셨던 기존 상품을 반품 접수하여 회수 신청해주시고, 

    원하시는 상품을 새로 주문하시는 방법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불가한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이 훼손 또는 변형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구성품 누락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 브룩스브라더즈코리아를 통한 반품 신청절차 없이 본인 판단하에 반송한 경우
    - 제품 출고 시 부착되어 있던 상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 

    - 과정 중 발생한 고객 부담 배송비가 확인 되지 않은 경우 

  • 8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취소/교환/반품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의 경우 상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에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신청 시점으로부터 3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롯데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시게 됩니다. 

     

    상품 회수 및 검품 완료 후 브룩스 브라더스(브룩스 브라더스 코리아)에서 환불 처리해드리며

    이 과정은 택배 운송 기간을 포함, 1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 취소/반품 접수처리를 하게 되면

    인터넷 전자지불전문업체인 ㈜이니시스에 카드취소접수요청이 바로 접수가 되며, 

    ㈜이니시스에서는 카드취소접수요청을 받은 시점으로부터 

    공휴일 제외하고 3일 뒤에 각 카드사로 취소자료가 보내어지고 

    각 카드사에서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카드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 

     

    환불 접수 및 처리 관련해서는 웹페이지 '마이 페이지'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진행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동일한 제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 불가합니다.

     

    또한 교환하시고자 하는 제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교환 신청 전 충분히 브룩스 브라더스와 확인 후 진행 부탁 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1.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이 훼손 또는 변형된 경우

    2.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 등이 훼손된 경우는 제외)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고객님의 사용, 구성품 누락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제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6. 브룩스브라더즈코리아를 통한 반품 신청절차 없이 본인 판단하에 반송한 경우

    7. 제품 출고 시 부착되어 있던 상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

    8. 교환/반품에 의해 발송된 택배비 입금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 어떤 경우 반품이 가능한가요?

    브룩스 브라더스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반품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구매 현황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을 접수하신 경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 3일 이내에 롯데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픽업하시며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5,000원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 발생) 을 아래 계좌에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신한은행 140-007-784821 ㈜브룩스브라더즈코리아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기타 매장에서 교환 및 반품 처리 등은 불가하며 

    처음 배송된 상품의 상태와 다른 경우 (세탁, 착용 후 외출, 기타 손상 등) 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모니터 상의 사진과 제품의 색상은 해상도 및 기기 등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미세한 색상의 차이는 제품 이상으로 인한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반품 불가 사유]


    -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이 훼손 또는 변형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구성품 누락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 브룩스브라더즈코리아를 통한 반품 신청절차 없이 본인 판단하에 반송한 경우

    - 제품 출고 시 부착되어 있던 상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

  • 교환/반품에 따른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1.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 발생) 을 아래의 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140-007-784821 ㈜브룩스브라더즈코리아 


    입금 시에는 반드시 주문자 성함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2개 이상의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에도 반드시 하나의 상자에 포장해 주셔야만 하며, 

    별도로 포장하여 반품 진행하시는 경우 추가 배송비 발생 및 반품 지연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2.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브룩스 브라더스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주의 사항] 

     

    반품은 반드시 고객 센터에 접수 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온라인 구매 내역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접수 후 롯데 택배로 자동 접수 처리되어 3일 이내에 기사님이 방문하시게 됩니다.

     

    2개 이상의 상품을 반품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합포장 하시어 한 박스로 반품 진행 해주셔야 하며

    별도의 박스에 반품을 진행하시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고객님 부담의 왕복 배송비가 발생되오며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품이 불가한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이 훼손 또는 변형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구성품 누락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 브룩스브라더즈코리아를 통한 반품 신청절차 없이 본인 판단하에 반송한 경우

    - 제품 출고 시 부착되어 있던 상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

     

  • 배송중인 경우 어떻게 반품하나요?

    상품이 도착된 후에 반품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다른 색상, 혹은 다른 사이즈로 교환 하려고 합니다
    상품을 다른 '색상'으로 교환하시기는 어려우며 다만 동일 상품의 '사이즈' 교환의 경우 재고 확인 후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주문 내역에서 해당 상품 교환 처리를 진행해주시면 3일 이내에 롯데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시게 됩니다.

    * 교환/반품 시 부착되어 있는 상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 진행 불가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