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ustomer / Faq
번호제목분류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5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단,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 발생) 


    교환 및 반품의 경우 5,000원의 택배비가 발송됩니다.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 발생) 



  •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만 왔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 코리아의 온라인몰은 빠른 발송을 위해 


    여러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에 한해서는 '부분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각각 다른 배송지에서 배송이 되므로 송장 번호 또한 각각 입력되며 


    이에 따라 상품별로 배송일자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 상품의 배송 송장 번호는 마이 페이지 구매 현황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본사 온라인팀으로 문의 주세요.

     

    문의전화 :1899-1818 / 온라인팀 #1 (평일 AM 10:00~PM 5: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주문한 상품의 구매 내역을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구매 내역은 마이 페이지 - 구매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 배송 상태를 알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구매 현황 - 해당 주문 '주문 상세보기' 를 클릭하시면 배송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 배달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승인 후 5일 이내에 배달됩니다. 

     

    그러나 배송기간 중 휴일이 포함되어 있거나 상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시간 내에 안전하게 배달될 수 있도록 배달지 정보를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브룩스 브라더스 코리아 온라인몰에서는 예약 발송 등은 불가하오니 

     

    특별한 일정에 상품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매장 픽업' 혹은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시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운송장 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송장 번호는 마이 페이지 - 구매현황에 들어가 '주문 상세 보기'를 클릭하시면 상품별로 확인 가능합니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원칙상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셔도 각각 다른 배송지에서 발송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상품별 배송 송장 번호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단, 상품이 배송전인 경우나 배송중이지만 아직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기 전인 경우에는 

     

    운송장 번호가 없으므로 내용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