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Collection

brand
collection

product line
description

brooks
brothers

브룩스 브라더스
1818년 헨리 샌즈 브룩스가 창립한
브룩스 브라더스는 2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합니다. 링컨, 케네디,
오바마 등 역대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앤디 워홀, 휴 잭맨, 저스틴 비버 등
시대를 넘나드는 셀럽들이 사랑해온
아메리칸 클래식의 상징입니다.
1845년 미국 최초의 기성복 컬렉션을 출시해 수트의 대중화에 기여하였으며, 패션 브랜드를 넘어서 미국을 상징하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고의 품질과 그를 다루는 서비스 정신을 이어 오고 있는 브룩스 브라더스는 전통을 중히 여기는 동시에 새로운 영역의 개척에도 의욕적으로 도전하고 있습니다. 폴로 선수들의 셔츠 칼라 고정 방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폴로 버튼-다운 셔츠와 구김이 잘 가지 않는 면직물을 사용한 논-아이론 드레스 셔츠, 블레이저와 시어서커 수트, 아가일 패턴 양말 등 브룩스 브라더스가 최초로 선보인 수많은 패션아이템들은 당시에는 혁신적인 트렌드를 창조했으며, 오늘날에는 정통 패션 양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최고의 품질을 위해 최상급 재료에 대한 고집을 꺾지 않기로도 유명하며 미국산 최고급 코튼인 슈페리어 피마 (Superior Pima)를 100% 사용한 수미파 (Supima®) 컬렉션과 최고 수준의 곡률을 자랑하는 색슨(SaXXon™) 울 컬렉션이 대표적입니다.

red
fleece

레드 플리스
레드 플리스는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에 대한 흥미로운 재해석 입니다. 다양한 클래식 프레피 스타일에 모던한 감각을 더하여 슬림하지만 편안함을 제공하는 새로운 핏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젊고 유쾌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200년 가까이 지켜온 브룩 스 브라더스의 품질과 디테일에 대한 가치와 노하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golden
fleece

골든 플리스
브룩스 브라더스의 장인 정신과 혁신을 융합한 남성 라인 최고급 컬렉션입니다. 고품질의 소재와 첨단 기술, 숙련된 장인정신 을 집결시켜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 기능성을 실현한 라인업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겸비하여 젠틀맨의 옷장을 대대로 계승해 온 명품 정신으로 채워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