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bout / Brooks brothers

Brooks
Brothers

brand
philosophy

Classic

아메리칸 클래식
브룩스 브라더스는 링컨, 케네디 등 미국의 대통령을 비롯한 명사들에게 사랑받아 온 아메리칸 클래식의 대표 브랜드이다.
미합중국 건국 이후 40여 년이 지난 1818년, 헨리 샌즈 브룩스에 의해 창립된 미국 최초의 기성복 브랜드인 브룩스 브라더스는 링컨, 케네디 등 미국의 대통령을 비롯한 명사들에게 사랑받아 온 아메리칸 클래식의 대표 브랜드 입니다. 2006년 11월 청담 플래 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국내 런칭 이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Mind

창립 이래 이어져 오는 정신
브룩스 브라더스 만의 완고하리만큼 철저히 지켜오고 있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정신은 현재까지도 바래지 않고 살아있습니다.
“최상 품질의 상품만 만들고 다룬다. 이 최상의 상품을 공정한 이윤에 판매하며 우리의 이러한 가치관을 추구하고 이해 할 수 있는 사람들과 거래한다”. 창업 때부터 전해져 오는 브랜드 이념 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의 흐름 속에서 완고하리 만큼 철저히 지켜오고 있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정신은 현재까지도 바래지 않고 살아있습니다.

Tradition

전통에 새로운 숨결을
브룩스 브라더스는, 전통을 중히 여기는 한편,
새로운 영역의 개척에도 의욕적으로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전통을 중히 여기는 한편 새로운 영역의 개척에도 의욕적으로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워시앤드 웨어 타입의 셔츠나 수트, 구김이 잘 가지 않는 논 아이론 드레스 셔츠, 습기가 많은 한국의 기후에 적합한 브룩 스쿨 울 수트 등을 개발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