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oks
Brothers
brand
philosophy
Classic
- 아메리칸 클래식
- 브룩스 브라더스는 링컨, 케네디 등 미국의 대통령을
비롯한 명사들에게 사랑받아 온 아메리칸 클래식의
대표 브랜드이다.
- 미합중국 건국 이후 40여 년이 지난 1818년, 헨리 샌즈 브룩스에
의해 창립된 미국 최초의 기성복 브랜드인 브룩스 브라더스는
링컨, 케네디 등 미국의 대통령을 비롯한 명사들에게 사랑받아 온
아메리칸 클래식의 대표 브랜드 입니다. 2006년 11월 청담 플래
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국내 런칭 이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Mind
- 창립 이래 이어져 오는 정신
- 브룩스 브라더스 만의 완고하리만큼 철저히 지켜오고
있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정신은 현재까지도 바래지
않고 살아있습니다.
- “최상 품질의 상품만 만들고 다룬다. 이 최상의 상품을 공정한
이윤에 판매하며 우리의 이러한 가치관을 추구하고 이해 할 수
있는 사람들과 거래한다”. 창업 때부터 전해져 오는 브랜드 이념
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의 흐름 속에서 완고하리 만큼
철저히 지켜오고 있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정신은 현재까지도
바래지 않고 살아있습니다.
Tradition
- 전통에 새로운 숨결을
- 브룩스 브라더스는, 전통을 중히 여기는 한편,
새로운 영역의 개척에도 의욕적으로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브룩스 브라더스는, 전통을 중히 여기는 한편 새로운 영역의
개척에도 의욕적으로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워시앤드 웨어 타입의 셔츠나 수트, 구김이 잘 가지 않는
논 아이론 드레스 셔츠, 습기가 많은 한국의 기후에 적합한 브룩
스쿨 울 수트 등을 개발했습니다.